소상공인이라면 네이버에서 키워드 분석을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특히,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이라면 네이버 플레이스, 블로그, 스마트스토어 등의 노출 전략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. 오늘은 김영갑 교수님의 상권분석 전문가과정 수업에서 말씀하셨던 ‘네이버 키워드 분석’을 통해 알아본 교대 3대 삼계장인의 성공 요인을 분석하고, 이를 활용한 효과적인 맛집 마케팅 전략을 공유해 보겠습니다.✅ 교대 3대 삼계장인의 성공 키워드 분석네이버 키워드 도구를 활용해 ‘교대 삼계탕’, ‘삼계탕 맛집’, ‘서울 삼계탕’ 등의 검색량을 분석해 보면, 사용자들이 전통 삼계탕, 보양식, 건강한 맛집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그렇다면, 3대 삼계장인이 어떻게 이러한 키워드 트렌드..